NEW STEP BY STEP MAP FOR 문유현의 일기

New Step by Step Map For 문유현의 일기

New Step by Step Map For 문유현의 일기

Blog Article

농구를 하다가 힘든 순간이 오면 어떻게 극복하려고 노력하는지에 대해 “팬 분들, 팀원들, 코치님, 감독님, 가족이 있기 때문에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제가 잘하고 열심히 해야 한다고 되새깁니다.”라고 밝혔다. 문유현의 농구에는 자기 자신뿐 아니라 자신을 둘러싼 다른 사람들까지 담겨있다.

​​'공감'과 '댓글'은 오나시스를 춤추게 하고 더 좋은 칼럼을 쓰는 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대학교 입학 후 첫해였어요. 고등학생 때와 가장 달라진 점은 무엇이었나요?

문유현은 개발자로서의 성장을 돕기 위해 멘토의 지도를 받았습니다. 멘토는 문유현이 직면한 문제에 대한 지식과 해결 방법을 제시해주어 자신이 더 나은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그래서 그 부분도 힘든 점 중 하나였어요. (고려대 농구부 분위기는 어떤가요?) 쉽게 무너지지 않고 단단한 분위기를 가진 팀이라고 생각해요.

여기는 꼭 미래의 남편이랑 다시 와야겠다고 다짐했던 포르토, 그리고 이 다이어리를 산 서점

유독 클러치 상황에서 강점을 보이는 문유현은 “형들이 나를 믿어주기 때문에 내가 활약할 수 있는 거다. 다 형들, 선배님들, 부모님, 팬분들 덕분이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는 한편 “이제부터 클러치 상황이 오면 내가 다 마무리할 거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 당시 기분에 대해 “진짜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행복했다. 너무 기쁜 나머지 축구선수 황희찬의 세리머니를 따라 했다.”라고 얘기했다.

기억하세요, 독자들은 여러분의 글로 인해 얻는 가치와 즐거움 때문에 여러분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블로그 만드는 방법을 문의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 중 가장 오랫동안 해왔고, 나의 정신적인 건강과 행복한 삶에 큰 도움이 되어주었던 일기 쓰기(다이어리 쓰기)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자 한다.

한 사람이라도 유입시키려고 안간힘을 쓰지만 블로그 운영의 목적을 생각한다면 큰 의미는 없다. 불분명한 대상은 좋은 글을 쓸 수 없게 만드는 장본인이다. 좋은 글이나 연설은 한 사람이라도 나의 이야기라고 느끼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타겟 마켓을 알고 글을 써야 잘 쓸 수 있고 호소력도 생긴다. 타겟 마켓은 자신의 퍼스널 브랜딩을 만들고 판매하는 대상이기도 하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here 제한기간을

영상은 독자들에게 실질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뛰어난 수단입니다. 독자들이 직접 경험하지 못한 것을 영상을 통해 체험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모바일앱 표지 사진은 내 블로그에 모바일로 접속했을때 보여지는 대문 사진입니다.

Report this page